내 여친이랑 꼭 닮은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

구매 링크 https://hoy.kr/QgftW

시바견이라고 불리는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강아지를 알고 있는가.

모르는 이들이 거의 없는 귀여운 시바견은 우리들에게 항상 흐뭇한 미소를 선사해준다. 볼살이 모찌모찌하게 말랑해 시바견을 키우는 견주들은 자주 만지곤 한다.

하지만 시바견을 키우지 않는 견주들이나, 강아지를 키우지 않는 일반인들에게는 어떤 감촉인지 상상도 하기 힘들 것이다.

그럼 지금부터 귀여운 내 여자친구를 닮은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을 소개한다.

요즘 핫한 인싸들이 자주 애용해 다양한 물건들을 구매한다는 ‘꿀템팩토리’에서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이라는 귀여운 쿠션이 나왔다.

이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은 시바견의 말랑감촉을 그대로 재현한 쿠션으로서, 집에 쿠션이 있는 사람들도 하나 더 구매해서 즐겨 사용한다고 알려졌다.

구매 링크 https://hoy.kr/QgftW

이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의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두 가지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어 갈색 강아지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브라운 색상을, 검정색 강아지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블랙 색상을 구매하면 될 것이다.

만약 자신이 외롭거나 어떤 색상을 사야 좋을지 하지 모르겠다면 두 가지의 모든 색상을 다 구매하면 될 것이다.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의 가격은 2만원대로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이 가지 않는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에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인이 있다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을 선물해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사랑받을 수 있을 것 같다.

당신의 애인을 꼭 닮은 모찌모찌한 시바 모찌모찌 찰떡쿠션. 집에 쿠션이 없는 이들도 이번 기회에 하나쯤 장만하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구매 링크 https://hoy.kr/QgftW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