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올 겨울에 ‘개꿀잠’ 잘 수 있는 졸귀탱 ‘곰돌이 수면잠옷’

구매 링크 https://hoy.kr/oSIus

어느덧 날씨가 제법 많이 쌀쌀해졌다. 얼마 전부터 아침저녁은 추운 느낌이 들었지만 요즘은 해가 중천에 떠있는 점심시간에도 살이 오들오들 떨리곤 한다.

출근 전 침대에서 일어나 이불을 걷으면 오한이 생긴다. 벌써부터 이렇게 추우면 어떻게 하라는 건지.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꿀 템 팩토리’에서 입고 자면 금방 스르륵 잠이 오는 따뜻한 ‘오 버핏 곰돌이 수면잠옷’을 판매 중이다.

이 ‘오 버핏 곰돌이 수면잠옷’은 넉넉한 빅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수면 잠옷이라고 한다.

구매 링크 https://hoy.kr/oSIus

또한 부드럽고 따뜻한 극세사라서 내 살에 부드럽게 닿으며 보온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다가올 겨울에 무조건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필수 템이다.

입고 있기만 해도 스르륵 잠이 금방 들 것만 같은 ‘오 버핏 곰돌이 수면잠옷’. 이 잠옷에는 포켓도 달려있기 때문에 수납도 용이하다.

집에서 잠옷을 입고 있으면서 핸드폰이나 각종 물건들을 주머니에 쏙 넣고 집 안을 뛰어다니면 되겠다.

이 ‘오 버핏 곰돌이 수면잠옷’의 색상은 깨끗해 보이는 아이보리 색상과, 한층 더 귀여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핑크색으로 총 2가지 색상이 있다.

본인이 원하는 색상을 구매해서 집에서 입고 있으면 더없이 좋을 것 같다.

벌써부터 겨울을 준비해야 하는 요즘. 따뜻하고 귀여운 ‘오 버핏 곰돌이 수면잠옷’ 하나쯤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

구매 링크 https://hoy.kr/oSIus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