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쿠키에 ‘크림치즈’ 얹혀진 배스킨라빈스31 신상 케이크 출시

배스킨라빈스 공식홈페이지


오레오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심장을 빈틈없이 폭행해줄 새로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출시했다.

11월 5일, 배스킨라빈스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11월 달 오레오 라인업 중 하나인 ‘누가 봐도 오레오 케이크’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상 속에 케이크를 보는 순간 탄성이 절로 나오는 비주얼이다. 부드러운 오레오 치즈에 쏟아질 듯 박힌 오레오 오즈는 완벽한 바삭함을 자랑한다고 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고, 케이크 위에 통째로 놓인 오레오 쿠키는 쿠기덕후들의 식욕을 자극하기 더할 나위 없다.

오레오와 함께 케이크를 한입 크게 떠먹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기분이 정말 행복해진다.

instagram ‘dahye7194’

먹을 때마다 바삭하게 식감을 자극하는 오레오 오즈는 달콤한 치즈에 어우러지며 입안을 달콤하게 해준다.

입안에서 녹아버리는 식감을 음미하다 보면 지쳤던 오늘 하루도 어느 순간 행복감에 이룬다.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비주얼이다. 어느 누가 봐도 군침을 자극하는 비주얼이라 각 종 SNS에 마구 인증샷을 찍어 올리기 최적화 되어있다.

‘누가 봐도 오레오 케이크’는 전국 배스킨라빈스31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5천원으로 책정됬다. 11월 30일까지는 할인된 가격으로 2만 3천원에 구매 할 수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배라 요즘에 열일해서 좋다”, “무조건 내 생일 케이크는 이걸로 해주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있다.

혹여나, ‘누가 봐도 오레오 케이크’를 사진을 보고 케이크가 머릿속에서 아른거린다면. 지금 당장 배스킨라빈스31로 걸음을 옮기도록 하자.

instagram ‘suuuuuuumn’

[저작권자 코리안즈] 조용수 기자

keitaro77@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