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샘 터지게 자극하는 ‘UFO 우주선 캔디’ GS25에서 살 수 있다

instagram by_celina_official

최근 사탕인데도 젤리처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UFO 캔디를 이제 집 근처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고 한다.

지난 1일 GS25는 전국 매장을 통해 플라스틱 통에 담겨 있는 UFO 우주 캔디를 판매했다.

UFO 캔디는 넓적한 모양에 알록달록한 색감을 가진 예쁜 사탕으로, 독특한 식감과 비주얼 덕분에 이미 각종 SNS 등에서 많은 화제를 모은 사탕이다.

노란색, 하늘색, 분홍색, 연두색 등으로 이뤄진 이 사탕은 화려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었다.

또한 이 사탕을 입에 넣고 ‘아작’ 깨물면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의 콘 과자 혹은 뻥튀기와 매우 흡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전해진다.

instagram younghwa_917

무엇보다도 UFO 캔디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이유는 속에 들어 있는 ‘샤우어 가루’ 때문이라고 한다.

사과, 오렌지, 레몬, 딸기 등의 상큼한 맛을 지닌 흰 가루가 혀끝을 자극해서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UFO 캔디는 단맛과 신맛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아이스크림 등에 토핑으로 먹어도 찰떡궁합이다.

기존 사탕의 틀을 완전히 깨버리고, 색다른 매력을 뽐내는 유에프오 우주 캔디는 3천원에 살 수 있다고 한다.

점포당 3개씩밖에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니 뺏기기 전에 서둘러 GS25로 달려가도록 하자.

instagram by_celina_official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