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앞에서 ‘인생 사진’ 찍을 수 있는 ‘안산 별빛마을 하트빌리지 빛 축제’

인터넷 커뮤니티

기분 좋은 찬 바람이 솔솔 불고 있는 요즘. 딱히 갈만한 곳이 없는 커플들에게는 이 글을 무. 적. 권 보아야 한다.

많이 알려지지 않은 우리만의 데이트 코스로 만들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별빛마을이다. 별빛마을의 축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어 언제 가도 입구는 활짝 열려 있다.

갑갑한 도심 숲을 벗어나 아름다운 빛의 숲도 만날 수 있고, 모형이긴 하지만 높은 퀄리티의 부엉이, 코끼리, 판다, 기린, 미어캣, 백호, 홍학 등등 살면서 쉽게 볼 수 없는 귀여운 동물들도 만나볼 수 있다.

365일 열리는 빛의 축제로 무르익어 가는 밤과 함께 추억과 사랑도 같이 깊어지는 아름다운 장소다.

인터넷 커뮤니티


또한 하트 빌리지는 수백 개의 로맨틱한 하트, 러브 웨딩, 프러포즈 콘셉트의 포토존, 조형물 등등 로맨틱한 장소를 가지고 있어 사랑하는 사람, 소중한 가족, 없어서는 안 될 친구들과의 평생 동안 잊히지 않는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매우 특별한 장소다.

별빛마을의 공식 운영시간은 평일에는 오후 4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오후 3시부터 12시까지 운영을 한다.

또한 이곳은 거울 미로와 범퍼카도 있어 이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평일엔 오후 10시, 토요일과 공휴일엔 오후 11시까지 한 시간 적게 이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중요한 입장료는 얼마를 받을까. 별빛마을의 공식 이용요금은 대인(중학생 이상) 7,000원. 소인(24개월 ~ 초등학생) 5,000원. 장애인, 경로 5,000원의 저렴한 이용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하지만 장애인, 경로의 경우 신분증이나 증빙서 지참 시 할인이 가능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지긋지긋한 반복으로 재미없는 일상을 벗어나고 싶다면 안산의 별빛마을로 가보도록 하자.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