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카노+바나나’ 함께 먹으면 밥도둑 ‘간장게장’ 맛 난다

YouTube VIVO TV

최근 방송인 송은이와 김숙이 신선한 조합의 음식 꿀팁을 전해 많은 화제가 되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이게 진짜 간장게장 맛이 난다고?? 핵소름 꿀조합 레시피”라는 제목이 영상 한 편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은 한 청취자의 독특한 음식 조합 제보를 받고 직접 실험에 나선 송은이, 김숙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이날 한 청취자는 “바나나와 아메리카노를 동시에 먹으면 간장게장 맛이 난다”라고 전해 많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YouTube VIVO TV

이 말에 송은이와 김숙은 “간장이 하나도 없는데?”라며 의심을 하는 반응을 나타냈다.

이에 결국 직접 시도해보기로 결심한 두 사람은 아메리카노와 바나나를 동시에 먹기 시작했다고 한다.

김숙은 먹자마자 “아, 소름. 맛이 좀 난다”며 “밥 가져와봐. 비벼보게. 진짜 게장 맛이다. 간장 한 방울만 주면 딱 맞을 것 같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샀다.

이 말을 듣고 처음에는 공감하지 못했던 송은이 역시 “바나나를 씹으면서 커피를 살짝 마시고 입안에서 굴리니까 맛이 난다”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무도 생각지 못한 음식 조합 꿀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간장게장맛이 나는거야?”, “먹어봤는데 진짜 비슷하다”, “오늘 시도해봐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YouTube VIVO TV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