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초 덕후들 ‘심장어택’하는 ‘민트초코 크런키바’

instagram zenieeeats

푹 자고 일어난 것처럼 상쾌한 민초맛과 오독오독 씹히는 초콜렛으로 무장해, 민초 덕후들의 취향을 제대로 꼬집는 아이스크림이 뜨겁게 떠오르고 있다.

최근 SNS에는 ‘민트초코크런키바’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속속 게재됐다.

이 게시글 속 소개된 민트초코 크런키바는 기존 크런키바를 민트 맛으로 재탄생시킨 아이스크림이라고 한다.

민트초코 크런키바는 제품 이름에서부터 그 특징을 알 수 있다. 제품 겉면에는 오독오독한 초콜릿이 코팅돼 씹는 재미가 살아있어 먹는 재미가 있다.

한입 씹으면 코팅 초콜릿이 오독하게 부서지면서 속에 있는 민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instagram h.hyo

민트 아이스크림은 말 그대로 상쾌한 민트 맛이다. 베어 무는 순간 눈이 번쩍 떠지는 듯한 상쾌하고 시원함이 느껴진다.

또한 비주얼도 빼놓을 수 없이 최고다. 진한 갈색 초콜릿 코팅과 민트 아이스크림 고유의 색깔은 민초 덕후들의 심장을 노크하기 충분하다.

누리꾼들은 “편의점 들르면 꼭 산다”, “민초 덕후인데 최애 아이스크림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민트초코 크런키바는 가까운 GS25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제품 한 개에 1,800원의 가격이다.

텐션이 많이 떨어지는 이들이 있다면 오늘은 민트초코 크런키바로 기분을 상쾌하게 업그레이드 시켜보는 건 어떨까.

instagram kankuu_the_eatingmonster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