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자마자 싹쓸이 당한 투썸 ‘헤이즐럿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

instagram twosome_ybcgv

최근 디저트의 성지로 불려지고 있는 투썸플레이스에 인기를 이어갈 새로운 케이크가 등장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투썸플레이스는 최근 신상 케이크 제품으로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고 전해 벌써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었다.

이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는 달콤하고 다양한 재료가 무려 5단으로 층층이 쌓여있다고 한다.

케이크의 맨 아래 부분은 부드럽고 촉촉한 화이트 시트가 자리하고 있었다. 그 위로는 크럼블, 구운 치즈, 헤이즐넛 초코 가나슈,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생크림이 연달아 올라가 그 자태를 뽐내고 있다.

instagram twosome_du

달콤하고 짭짤한 맛이 강력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면서 벌써부터 케이크에 나도모르게 계속 손이 가게 만든다.

식감은 세상 촉촉하고 완전 부드럽다고 한다. 케이크를 포크로 누르면 생크림과 함께 푹신푹신한 시트가 느껴진다고 알려졌다. 입에 넣는 순간 부드러운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처럼 입에서 사라지기 때문에 천천히 음미해야 한다.

풍미 깊고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는다면 그 맛은 이루 설명할 수 없을 것 같다.

비주얼또한 일품이다. 인절미와 같은 연한 황토색 베이스에 침샘을 자극하는 단면은 보기만 해도 식욕을 불러일으킨다. 각종 SNS에 인증샷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후기가 자자하다고 한다.

헤이즐넛 마스카포네 치즈케이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한 조각당 5,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은 퇴근하고 기분 좋게 친구와, 연인과 투썸에서 케이크를 먹으며 수다도 떨고 사랑도 나누면 좋을 것 같다.

instagram twosome_7th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