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스누피들과 ‘인생샷’ 찍고 굿즈까지 가져올 수 있는 ‘스누피 전시회’

instagram main_newtro_jin_ah_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스누피와 찰리를 최애하는 덕후라면 이 글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저 멀리 우주에서 귀여운 스누피가 오직 당신만을 위해 특별하고 신비한 신호를 보냈으니 말이다.

현재 서울 송파구 롯데뮤지엄에서는 ‘스누피 달 착륙 50주년 기념 한국특별전’이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었다.

이 스누피 전시회는 지난 1969년 달로 떠난 아폴로 10호의 사령선과 달 착륙선의 이름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를 매개체로 한 전시회로 알려졌다.

구역마다 찍힌 스누피의 발자국을 따라서 마냥 걷다 보면 우주선을 배경으로 한 신비로운 모습을 관람할 수 있다고 한다.

instagram d_.__._b_hi

또한 스누피와 찰리가 우주복을 입고 있거나 공중에 떠 있는 모습은 물론이고, 스누피 원작자 찰스 슐츠의 명언까지 감상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볼거리가 존재한다.

그리고 중간중간 그려져 있는 세젤귀 스누피의 그림 및 캐릭터 전시품 등과 함께 오랫동안 남을 수 있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시간 가는 줄 모른다는 후기가 끊이지 않고 있다.

또 소장 욕구를 마구 불러일으키는 굿즈도 절대 놓칠 수 없다. 인형, 머그잔, 노트 등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내 방에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다.

이 스누피 전시회는 오는 2020년 3월 1일까지 진행되며 입장료는 성인 기준 1만 5천원으로 알려졌다.

instagram kimayoung97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 찰리와 오래 기억에 남을 모험을 떠나고 싶다면 이번 주말 스누피 전시회장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