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한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전주한옥마을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

instagram kakaofriends_official

최근 카카오프렌즈가 한국의 전통이 살아 숨 쉬는 전주 한옥마을에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1일 카카오프렌즈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전라북도 전주 한옥마을점’을 소개했다.

해당 스토어는 입구부터 한국의 멋스러움이 돋보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토어 입구는 한옥의 특징을 빌려 나무로 제작했다고 한다. 또 문 중앙에는 라이언의 귀여운 얼굴을 새겨 넣어 귀여움을 증폭시켰다.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캐릭터가 가진 온화함과 한국의 전통이 합쳐져 멋스럽고 귀엽게 어우러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instagram kakaofriends_official

이 입구뿐만 아니라 스토어 안에서 판매하는 굿즈 또한 한국의 전통이 살아 숨 쉬고 있다.

특히나 이곳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주감래 에디션’과 ‘프렌즈 전주 초코파이’는 무조건 구매해야 하는 필수 구매 품목이라고 한다.

이외에도 갓을 쓰고 있는 귀여운 라이언과 한복을 차려입고 청사초롱을 든 네오, 프로도의 대형 피규어가 설치돼서 너도나도 인증샷을 찍고 있다.

해당 스토어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126번지에 위치해있으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라고 한다.

전주를 찾아야 한다면 반드시 들려야 할 명소로 떠오른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전주 한옥마을점 잊지 말고 꼭 방문해보자.

instagram kakaofriends_official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