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이 ‘전역’하고 처음 선보인 패션 ‘항공 점퍼+트렌치코트’ 유행될까

sbs뉴스

최근 가수 지드래곤이 전역과 동시에 색다른 사복으로 모두를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30일 지드래곤의 누나 권다미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드래곤의 전역 후 근황을 공개해 많은 누리꾼들이 열광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누나 권다미 씨의 셀렉샵에 방문해 옷을 살펴보고 있는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지드래곤은 연예계를 선두하는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만큼 색다른 패션으로 많은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지드래곤은 트렌치코트와 항공 점퍼를 매치한 독특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었다.

instagram mokim2835

특히나 트렌치코트를 롱 스커트처럼 입은 모습은 왜 지드래곤이 트렌드 세터인지 알 수 있게 만들었다.

이뿐만 아니라 지드래곤은 회색 슬랙스와 노란 양말을 매치해 톡톡 튀는 패션 포인트를 만들기도 했다.

여기에 짧은 머리를 숨기기 위한 검은색 비니 모자는 그의 시크하고 귀여운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instagram damikwon_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이제 곧 이 패션도 유행하겠지”, “전역 하자마자 새로운 패션 선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지난 26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육군 지상작전 사령부에서 군생활 마침표를 찍었다.

엑스포츠뉴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