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한 치즈볼’ 안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 넣어 먹는 60계 치킨 ‘쫀득쫀득 치즈볼’

instagram three_foodie

현재까지 출시된 치즈볼과는 차원이 다른 새로운 치즈볼이 등장했다고 알려졋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진짜 맛있는 사이드 메뉴’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게재됐다.

이 게시글 속에는 여러 프랜차이즈의 사이드 메뉴 사진이 담겨 있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건 바로 방송인 이영자가 광고하는 치킨 브랜드의 ‘쫀득 치즈볼’이었다.

사진 속의 쫀득 치즈볼은 보기만 해도 쫄깃할 것만 같은 탱글탱글한 생김새를 자랑한다. 한입 씹으면 찰떡과 같은 쫄깃한 식감을 제대로 전해져 오는 것 같다.

instagram csm5561

이때 반으로 가르면 하얀색의 치즈가 쭈욱 하고 흘러나온다. 여기에 메이플 시럽까지 더해져 천상의 맛을 선사해준다. 치즈와 메이플 시럽의 조화는 군침이 돌 정도로 식욕을 마구 자극한다고 전해진다.

그 맛은 바로 환상 그 자체라고 말할 수 있다. 한입 깨무는 순간 짭짤한 치즈와 달콤한 메이플 시럽이 입안을 가득 감싸준다. 따뜻할 때 먹으면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환상적인 맛이라고 한다.

이 쫀득 치즈볼은 전국 60계치킨 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가격은 5천원으로 알려졌다. 주문을하면 커다란 크기의 치즈볼 5개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누리꾼들은 “치즈볼에 메이플 시럽 조합은 대박이다”, “이건 맛없을 수가 없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instagram jeooo_ni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