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절친’과 놀러 가면 ‘꼭’ 찍어봐야 하는 ‘해 던지기 샷’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는 듯한 바닷가에서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면 자연스레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떠오른다.

만약에 운 좋게도 지금 바로 옆에 사랑하는 절친 혹은 연인이 있다면 코랄 빛으로 물든 석양을 배경삼아 마치 태양을 내 것 마냥 주고받는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지난달 26일(현지 시간) 인스타그램 계정 ‘mitz_patil’에는 평생동안 살면서 한 번 건질까 말까 한 인생샷을 남긴 사진작가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이는 인도 뭄바이를 중심으로 활약하는 사진작가 미테시 파틸(Mitesh Patil)이다. 파틸은 틀에 박히지 않은 사진을 찍기로 유명했다.

instagram mitz_patil

특히나 파틸은 탁 트인 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삼아 찍은 사진 덕분에 많은 유명세를 모았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치 태양을 훔치기라도 하는 듯, 혹은 품에 꼭 안고 서로를 향해 던졌다, 받았다 공놀이를 하는 듯해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한다.

이외 파틸이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들은 유달리 그림자 실루엣을 잘 활용한 아름다운 장면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영롱하게 빛나는 태양을 품에 안은(?)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파틸의 작품을 따라해보자.

instagram mitz_patil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