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처진 몸 단번에 짜릿하게 만들어주는 ‘핫뿌링클 치킨’ 오늘 ‘ㅅ, ㅎ’ 가 쏜다!

instagram ming__kong

최근 후라이드 치킨에 마법가루를 뿌린 마성의 맛으로 셀 수 없이 많은 치킨 덕후들을 홀린 BHC 뿌링클 치킨.

이 마성의 뿌링클 치킨을 좀 더 색다르게 먹고 싶다면 지금부터 ‘핫뿌링클’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이 핫뿌링클 치킨은 이름 그대로 일반 뿌링클 치킨과는 다르게 더 매운맛을 가진 메뉴이다. 매운 소스에 닭을 숙성 시켜 속까지 매콤매콤한 게 특징으로 꼽을 수 있다.

매콤한 후라이드 치킨에 마법의 핫뿌링클 시즈닝을 듬뿍 뿌려내면 한층 더 진화된 뿌링클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일반 뿌링클에 치즈 맛이 강하다고 생각되면 핫뿌링클은 매콤한 가루가 추가돼서 먹자마자 코가 뻥 뚫릴 만큼 강렬하고 매콤한 맛을 느낄 수가 있다. 이 때문에 아무리 많이 먹어도 느끼함이 없다고 전해진다.

instagram __yeonne

이 핫뿌링클의 매콤함에 혀가 얼얼해졌다면, 같이 동봉되는 뿌링클 소스에 맛있는 치킨을 찍어 먹어보는걸 추천한다.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함께 새콤하게 어우러진 소스가 매운맛을 내는 치킨을 중화해주는 일이 일어난다.

혹시나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소위 ‘맵찔이’라도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한다. 핫뿌링클 치킨과 뿌링클 치킨을 반반 메뉴로 즐기는 다양한 방법도 있으니 원하는 걸 선택해 먹으면 된다.

핫뿌링클의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만약 일반 뿌링클 치킨과 반반으로 시킨다면 가격은 약 1만 9천원 수준이라고 알려졌다. 이는 매장에 따라 가능한 불가능한 지점도 있으니 미리 물어보고 주문하길 바란다.

또한 뼈 없는 순살로 즐기고 싶다면 약 2천 원만 추가하면 뼈 없는 순살 치킨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입안을 천국으로 만드는 핫뿌링클 치킨을 즐기며 행복의 시간을 만끽해 보도록 하는건 어떨까.

instagram food._.memory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