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탱구 되실 공주님?” SM 엔터, 보컬 오디션 진행한다

SM엔터테인먼트

최근 연예계 3대 기획사 중 한 곳인 SM엔터테인먼트가 ‘포스트 태연’을 찾아 나섰다고 전해진다.

지난 28일 SM엔터테인먼트는 ‘에브리싱’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태연 미션곡 커버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가요계에서 정상의 자리에 우뚝 선 가수 태연의 뒤를 이을 가수를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해당 콘테스트는 시작과 동시에 많은 화제성을 보이고 있다.

제2의 태연을 찾기 위해 진행되는 해당 콘테스트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사항을 주의해야 한다고 알려졌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ELLE

우선 2000년부터 2007년 이전 출생한 여성만 지원 가능하다고 알려져 나이 제한이 있다.

또한 타 소속사 및 에이전시에 소속되어 있어서는 안 된다고 하며 계약 관계가 없는 가수 지망생에 한해서만 선발이 된다고 한다.

제2의 태연을 찾는 콘테스트이니만큼 지원 곡 역시 무조건 태연의 노래로 선택해야 한다고 알려졌다.

지원자는 태연의 노래인 ‘Rain’, ‘Fine’, ‘I’, ‘Why’, ‘U R’ 그리고 ‘사계’ 중 가장 자신 있는 곡으로 선택하여 이 콘테스트에 출전할 수 있다고 한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인터넷 커뮤니티

하지만 참가 영상에서 지원자의 얼굴이 식별불가 하거나 참가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에 상금, 경품, 우승자 선정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유의하도록 하자.

이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SM 트레이닝 기회가 주어지며, 1위에서 10위까지 모두 1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타 특별상으로는 태연 정규 2집 싸인 CD와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이 주어진다고 하니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한편 포스트 태연을 찾는 이 ‘태연 미션곡 커버 콘테스트’는 21일까지 진행된다고 전했다.

instagram everysingstagram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