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끄만 꼬물이’ 친구들이 신으면 ‘7등신’ 만들어주는 4.5cm ‘엄브로 버키’

instagram styleshare_kr

키가 작아 고민인 친구들이 있다면 이 글을 주목하자. 5등신에서 7등신으로 스펙을 껑충 상승시켜주는 신발이 있다고 한다.

최근 SNS에는 ‘엄브로 버키’라는 해시태그로 게시글이 계속 올라고 있다.

게시글 속 소개된 엄브로 버키는 심플한 듯 어글리한 느낌을 물씬 뿜어내는 신발이다.

제품에는 둥그런 쉐잎과 울퉁불퉁한 아웃솔의 디자인이 적용돼 마치 자동차의 범퍼와 같은 느낌이다. 특히나 아웃솔은 무려 4.5cm의 높이를 자랑해 쪼꼬미에서 어른으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이 제품에 들어간 소재는 천연가죽과 합성 가죽, 메쉬가 사용됐다고 전해진다. 여기에 파일론과 합성고무가 더해졌다고 한다.

instagram kkyong_9724

또한 신발은 오래 신어도 불편함이 없다. 편안하게 발을 감싸는 듯한 착화감 덕분에 신발과 발이 하나가 된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졌다.

색상은 화이트와 베이지, 블랙 총 세 가지가 있다. 어느 옷에도 찰떡같이 맞아떨어지는 색상이라 부담이 없고 본인의 좋아하는 색깔을 사서 신으면 될 것 같다.

제품은 무신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할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원대로 알려져 있다.

누리꾼들은 “난쟁아 너한테 딱이다”, “디자인이 너무 예쁜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nstagram styleshare_kr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