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초코 들어가 달달+고소+쫀득한 ‘허쉬 초코 호빵’ GS25시 ‘독점’ 판매

instagram hwangeunbeee

최근 날이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추억의 호빵이 그리워진다.

하지만 이제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GS25는 얼마 전 한 봉지에 3개가 들어있는 허쉬초코호빵을 출시했다. 호빵 한 개 가격으로 따지면 1,500원의 착한 가격이다.

이 허쉬초코호빵은 우유랑 둘도 없는 찰떡궁합이라고 알려졌다. 또한 1개당 90g이고 237칼로리로 표기되었다.

그리고 허쉬초코호빵을 먹는 방법은 크게 4가지로 볼 수 있는데, 첫 번째로는 적당량의 물을 넣고 채반에 면포를 얹은 후 물이 끓으면 호빵을 넣고 10~15분간 찌면 추억의 호빵이 완성된다고 한다.

instagram hwangeunbeee

두 번째는 보온 중인 밥솥 안의 밥 위에 제품을 얹은 후 15~20분간 데우면 홈메이드 호빵을 먹을 수 있다고 한다.

세 번째는 에어프라이어 표면에 기름을 살짝 발라 160도에서 10분간 구워내면 겉은 바삭 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초의 신개념 호빵이 탄생한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건조되는 것을 막기 위해 랩으로 싸거나 젖은 면포를 덮어 표에 나와있는 시간으로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초간편 호빵이 완성된다.

그리고 이 허쉬초코호빵의 전자렌지 돌리는 시간은 700w를 기준으로 1개 30초, 2개 1분, 3개 1분 30초 라고 알려져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갈수록 추워지는 날씨에 가까운 편의점에서 허쉬초코같이 달콤한 호빵을 먹으면 더없이 행복할 것 같다.

instagram gs25_doojungboogyeong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