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출신 지숙, ‘천재해커’ 기업인 이두희와 ‘핑크빛 열애 中♥'”

인터넷 커뮤니티

최근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프로그래머 겸 기업인 이두희와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다.

29일 스포츠투데이 취재 결과, 지숙과 이두희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공통 관심사를 매개체로 사랑을 조금씩 키워왔으며 현재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의 행동을 보면 서로 진심이라는 걸 느낄 수 있다. 둘 다 연인을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하더라”고 귀띔했다.

지숙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지에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게 맞다”며 교제 사실을 빠르게 인정했다고 한다.

인터넷 커뮤니티

2009년 레인보우 메인보컬로 데뷔한 지숙은 ‘A’ ‘마하(Mach)’ ‘스위트 드림(Sweet Dream)’ ‘레인보우 신드롬(Rainbow Syndrome)’ 등 앨범을 발매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기도 했다. 2016년 레인보우 해체 후 지숙은 솔로로 변신해 세 장의 음반과 드라마 OST 등을 발매하며 가수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KBS조이 ‘쇼핑의 참견’에서 MC로 맹활약했다.

또한 지숙은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못하는 게 없고 수많은 자격증을 보유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프로그래머인 이두희는 2013년 방송됐던 tvN ‘더 지니어스:룰 브레이커’에 출연해 이름을 서서히 알렸다고 한다. 이후 2014년에는 홍진호, 이두희와 함께 콩두컴퍼니라는 회사를 설립했다. 현재는 스타트업 클래스팅에 입사해 개발을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호와 함께 홍진영 홍선영 자매 편에 출연하며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