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9일) 대형 로펌 변호사 5명 ‘덕자’와 미팅해 본격적으로 대응한다

youtube 킴킴변호사

최근 불공정 계약 논란에 휩싸여 눈물로 방송을 중단한 BJ ‘덕자’를 변호하려 이곳저곳에서 유명한 로펌 변호사들이 줄지어 덕자를 돕겠다고 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안변Tv LawyerAhn’에는 “덕자님 변호사님과 통화했습니다”라는 내용의 영상이 게재됐다.

유튜버이자 변호사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안세훈 변호사는 이 영상을 통해 현재 덕자의 변호를 맡은 법무법인 ‘승전’의 최영기 변호사와 전화 통화한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youtube 덕자전성시대

영상에서 최 변호사는 “덕자님 변호를 위해 유명 로펌 변호사분들 5분이 합심해 도와주기로 했다. 내일 화요일에 덕자님과 미팅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말해 전부터 많은 관심을 끌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덕자의 변호를 위해 최 변호사를 비롯해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로이어프렌즈’와 강서 PC방 살인사건 피해 변호를 맡았던 ‘킴킴변호사’ 등이 합류한다고 전해졌다.

이외에도 무료로 자문을 해주겠다는 변호사들 또한 상당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치열한 법정 다툼이 예상된다.

이 가운데 최근 유튜버 ‘정배우’가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턱형 역시 국내 최대 로펌 ‘김앤장'(Kim&Chang)과 협력 중이라고 한다.

youtube 안변Tv LawyerAhn

논란이 거세지는 상황에서 과연 법원이 덕자와 턱형 중 누구의 손을 들어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덕자는 지난 19일 자신의 아프리카 채널을 통해 “현재 제 명의로 된 모든 매체를 진행할 수 없게 됐다. 당장 어떻게 될지 알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해 뜨거운 화제가 되었다.

그러면서 “빨리 해결하고 돌아왔으면 좋겠지만 오지 못할 상황을 대비해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겠다”고 말하며 영상을 올렸다.

이후 20일 정배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턱형이 덕자로 하여금 불공정한 계약을 맺게 했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