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꼬미 입 가지고 있는 친구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인 미니 ‘햄버거 과자’

instagram superbabies_ian_ethan

최근 햄버거와 똑 닮은 비주얼로 시선을 끄는 과자가 등장했다고 전해진다.

각종 SNS 등에는 ‘햄버거 과자’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속속 게재되었다.

이 사진에는 실제 햄버거를 축소해놓은 듯한 조그마한 모습의 과자가 담겨있어 누리꾼들의 시선을 모았다.

이 과자는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즈모 버거’로, 햄버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한다고 전해졌다.

과자를 반으로 잘라 살펴보면 바삭바삭한 쿠키 사이에 고기 패티 모양의 초콜릿과 치즈 모양의 땅콩버터가 자리 잡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instagram milds218

심지어 쿠키 위에는 작고 동그란 과자가 깨처럼 귀엽게 콕콕 박혀 침샘을 분비한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중독적인 맛도 매력 중 하나다. 바삭한 과자를 한 입 먹으면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까지 풍겨 멈출 수가 없다.

오즈모 버거를 본 누리꾼들은 “과자 주제에 너무 귀엽다”, “나 이거 사줘”, “신기하다. 완전 내 스타일” 등 각각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고 한다.

비주얼과 맛을 고루 갖춘 햄버거 과자는 1천원 내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입이 작아서 고민인 사람들, 한입에 먹기 좋은 햄버거 과자로 달콤한 간식타임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instagram luv_bheeee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