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먹고 세상 무서운 ‘처키 쿠션’ 받아 가자

instagram dunkindonuts_kr

최근 던킨도너츠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한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와 함께 특별한 할로윈을 위한 ‘플레이 위드 처키(Play With Chucky)’ 파티를 강남 본점에서 개최한고 알려졌다.

이‘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안녕, 난 처키야!’,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할로윈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6개입)’을 2200원 할인된 58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할로윈 도넛팩’ 구입 시 처키 캐릭터가 그려진 ‘처키 할로윈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고 한다.

할로윈 프로모션과 함께, 던킨도너츠만의 달콤하고 오싹한 할로윈 데이를 위한 할로윈 파티 ‘플레이 위드 처키’도 운영한다고 알려졌다.

instagram dunkindonuts_kr

파티는 오늘(25일) 저녁 7시부터 ‘던킨 강남본점’에서 열린다. 캐릭터 ‘처키’를 활용한 아트워크와 코스튬, 조명 등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완성했고,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으로 재미요소를 더했다. 파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도넛과 음료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던킨도너츠만의 감성으로 할로윈 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할로윈 도넛 출시, ‘처키’와 컬래버레이션, 할로윈 파티 등을 운영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특별한 날 달콤한 도넛을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던킨도너츠는 지난 18일까지 SNS(페이스북 등)을 통해 ‘플레이 위드 처키’ 파티의 사전 참가 접수를 받았다. 오늘(25일) 열리는 파티에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일반 소비자와 인플루언서 등 약 100여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instagram dunkindonuts_kr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