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티를 단 돈 ‘1,900원’에 줍줍할 수 있는 혜자 밀크티 집합소 ‘블랙 티드’

블랙티드 강남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즐겨 먹고 찾는 밀크티. 그 맛은 너무 달콤하고 생김새 또한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커피 대신 밀크티로 대신한다.

그런 밀크티 중에서 요즘 너무나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블랙 티드를 소개한다.

강남역 타이거 슈거 바로 옆에 오픈한 블랙 티드 강남점은 저렴한 가격에 흑당 버블 밀크티를 만나볼 수 있는 카페다.

블랙 티드 강남점은 오픈한 날 버블티를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행사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는데, 그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호기심에라도 쳐다보지 못했다고 하는 풍문이 있다.

instagram bat_shuu

블랙 티드의 흑당 밀크티는 다른 곳에 비해 매우 저렴하다고 한다.

다른 곳은 평균 5,000원, 6,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가격이지만 블랙 티드에서는 무려 1,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데, 1,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진한 맛과 함께 펄도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매우 훌륭한 가성비라고 평가받고 있다.

또한 달콤한 걸 좋아하지 않는다면 블랙 티드 원티드 블랙이 가성비 좋고 맛도 훌륭하다고 한다. 펄도 딱딱하지 않을뿐더러 쫀득함을 선사해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아직까지 찾아오고 있다고 한다.

요즘 흑당 밀크티가 유행 중이라 카페 어디를 가도 흑당 밀크티가 존재하는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맛을 선물해주는 곳은 블랙 티드밖에 없을 것 같다.

아직 블랙 티드를 모르는 주위 사람들이 있다면 가까운 블랙 티드 매장으로 가서 환상의 맛을 선물해주면 어떨까.

instagram phillip_hkkim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