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여심 제대로 흔드는 일상 사복 패션 (사진 14장)

인터넷 커뮤니티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로 뽑혔던 방탄소년단 ‘뷔’. 그가 이번에는 남다른 사복 패션으로 여심을 홀리고 있다.

최근 인터넷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방탄소년단 뷔 사복 패션’이라는 글이 게재되었다.

게재된 이 글 속에는 많은 사진이 담겨있었는데, BTS 뷔의 사복 사진이었다. 어디 하나 흠잡을 곳 없어 보이는 뷔의 완벽한 스타일링은 웬만한 전문가 못지않게 옷을 입었다.

다소 칙칙해 보일 수 있는 올블랙 의상도 ‘뷔’ 앞에선 그저 무용지물이었다. 남신의 얼굴을 가지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뷔는 올블랙 의상부터 화사한 색깔의 의상까지 모두 문제없이 소화해냈다.

인터넷 커뮤니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 곳곳 방문하면서도 남다른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있는 뷔는 외국 사람들까지 다 쳐다볼 정도로 완벽한 외모와 패션 센스를 가졌다.

또한 뷔가 소속해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10월 24일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 3개 부문 후보로 올라 많은 팬들이 기뻐했다고 전해진다.

그리고 날이 갈수록 기네스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식을 줄 모르는 인기는 많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목적지 없이 직진할 예정이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그 위상을 떨치고 있으며 국위선양을 하고 있는 방탄소년단. 앞으로 어떤 행보가 이어질지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아래에서 방탄소년단 진의 사복 패션을 감상해보자.

인터넷 커뮤니티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