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핑크한 색의 깨끗한 화이트 디자인으로 심플하게 신을 수 있는 푸마 ‘스매쉬벌크’

푸마 로고

스포티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꾸준하게 사랑하는 스포츠 브랜드 ‘푸마’.

푸마의 다양한 제품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스니커즈는 가볍고 산뜻한 느낌이 강해 푸마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특히나 이미 유명 셀럽들도 애용하고 있는 ‘스매쉬벌크’는 뛰어난 기능성과 베이직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정식 명칭으로 ‘PUMA SMASH VULC’라 불리는 이 제품은 스티치 디테일과 뒤꿈치의 캣 로고 프린트가 특징으로 잘 자리잡았다.

instagram lostinbeautyland95

전체적인 모습을 보면 연한 분홍빛을 띠는 몸체 양옆으로 심플한 화이트 라인을 삽입해 느낌을 잘 살려냈다.

또한 라인 위쪽과 굽 부분에는 푸마 로고를 콕 박아 브랜드를 강조하면서도 전혀 위화감이 들지 않고 예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착화감 또한 우수하다. 두툼한 인솔이 사용돼 오래 신어도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신고 벗을 때도 뻑뻑하지 않다고 전해진다.

사랑스러운 핑크와 화이트 조합으로 설렘 폭발하게 만드는 스매쉬벌크는 6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instagram koreaitemshop

어느 옷에 매치해도 편안하고 예쁜 디자인의 운동화를 찾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푸마로 달려가서 만나보는게 어떨까.

instagram lostinbeautyland95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