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친구, 연인과 꼭 가봐야 하는 국내 여행지 BEST 4

인터넷 커뮤니티

이제 곧 울긋불긋 화려한 단풍들이 만발하는 계절인 가을이 찾아온다.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에 가서 가을 정취도 느껴보고 그동안 답답했던 도심속에서 벗어나 시원하고 확 트인 곳으로 떠나 힐링해보는건 어떨까.

친구, 연인과 함께 가면 즐거움이 배가 되는 국내 가을 여행지 BEST 4를 소개한다.

●전주 / 전주향교

인터넷 커뮤니티 / 전주향교

전주향교는 전주에서도 가을을 가장 진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노란 은행나무들이 만발한 전주향교는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노란 은행나무의 절경을 감상하며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한 1년 중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을테니 전주로 달려가보자.

●인천 / 소래습지생태공원

instagram chae_eunmi

가을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인천에 위치한 소래습지생태공원은 광활한 갈대밭 한가운데 이국적인 풍차가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철새를 비롯하여 평소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습지 생물들을 만날 수 있어서
그저 바라보는것만으로도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소래습지생태공원의 마스코트인 풍차 앞에서 사진을 찍는다면 사진은 더 잘나올 것이다.

●서울 / 하늘공원

하늘공원

다음은 서울의 대표 가을 여행지 억새밭의 명소인 하늘공원이다. 바람에 흩날리는 은빛 억새를 보는 이로 하여금 간탄을 자아낸다. 특히나 억새로 절정을 이루는 10, 11월에는 축제가 펼쳐지고 야간개장도 하기 때문에 야경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늘공원 안쪽으로 들어가면 운치있는 메타세콰이어 길도 있어서 산책하는것도 추천한다.

●장성 / 백양사

인터넷 커뮤니티 / 백양사

설악산과 함께 단풍 명소로 꼽히는 곳 바로 장성의 백양사이다. 연못에 은은하게 비친 백양사의 고즈넉한 모습은 절대 놓칠 수 없다.

거대한 바위들과 함께 어우려져 깨끗하고 맑은 계곡이 있어 그야말로 힐링 명소이다. 또한 떨어진 단풍잎들이 계곡에 둥둥 떠다니는 모습을 보면 그 모습을 보는것만으로도 자체 힐링이 된다고 한다.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