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26일) ‘훈남 좀비’ 피해서 미션 수행하는 롯데월드타워’좀비 런’ 시작한다

instagram zombierun.korea

바이러스에 감염된 훈남 좀비들이 당신을 노리고 있다.

감염되지 않으려면 지금 당장 롯데월드타워로 도망가야 한다.

오는 26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월드타워에서 ‘2019 좀비런 서울 – 롯데월드타워’가 개최된다고 한다.

‘2019 좀비런 서울 – 롯데월드타워’는 미친 듯이 쫓아오는 좀비를 피해 롯데월드타워 안에서 미션을 수행하는 이색 레이스라고 전해진다.

instagram zombierun.korea

이번 좀비런은 15명이 한 팀의 구조대가 되어 수천 명의 좀비를 뚫고 123층인 롯데타워 상층부까지 올라가야 하는 이벤트축제다.

상층부에 있는 구조 헬기 파일럿을 구해내고 백신을 손에 넣어야 좀비런에서 이길 수 있다고 전해진다.

레이스 방식은 각자 3개의 생명 띠를 달고 시작해 1개 이상의 생명 띠를 유지하면 된다.

또한 친한 친구들과 한 팀이 되어 좀비런을 즐길 수 있어 평생 지워지지 않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한다.

물론 혼자와도 괜찮다.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한 팀이 되어 짜릿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취향에 맞는 드레스코드에 MBC 분장아카데미가 해주는 고퀄리티 특수분장까지 받아볼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단 2007년생 이전 출생자부터 참여 가능하며 미성년자는 주류구매 및 애프터 클럽 이용이 불가하다고 한다.

현재 2차 티켓 예매가 진행 중이다. 심장이 쫄깃해지는 좀비런을 즐기고 싶다면 서두르자.

instagram zombierun.korea

[저작권자 코리안즈] 김영준 기자

kimm263@naver.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